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이용후기 > 이용후기

이용후기

조회수 192
제목 200일 후기
작성자 102호
 살면서 몸무게 세 자리를 찍을 일이 생길 거라곤 생각지도 못했는데 어느 순간 세 자리가 넘어 있었습니다.


 점점 불어나는 몸을 보며 운동의 필요성을 느꼈지만 마음잡기가 결코 쉽지 않았어요. 그래서 저는 다이어트를 통해 건강한 몸을 만들고 생활패턴을 바꿔보고자 퓨어트에 입소하게 되었습니다.


 살을 빼고자 하는 굳은 다짐을 하고 입소를 했지만 첫 일주일간은 정말 많은 생각이 들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내가 어떤 마음으로 퓨어트에 왔고 꼭 이루고 싶은 목표가 무엇이며 앞으로 어떻게 운동을 할 것인지 생각하며 스스로를 많이 잡으려고 노력했던  것 같아요.


 몇 년 만에 운동을 하려니까 몸이 너무 무거웠고 마음처럼 쉽게 움직이지 못해서 답답한 마음도 컸는데 조급해하지 않고 '내가 최대한 할 수 있는 만큼 하자' 생각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달라진 모습을 보며 뿌듯했고 1분도 제대로 못 뛰던 제가 1시간도 넘게 달릴 수 있는 건강한 체력을 얻게 되어 점점 운동을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열정 넘치는 많은 회원, 좋은 언니 동생들을 만나 함께 으쌰으쌰 하는 분위기를 통해 많은 힘을 얻을 수 있었고 항상 옆에서 신경 써주시는 쌤들 덕에 지치지 않고 운동할 수 있었습니다. 저에게 퓨어트는 소중한 경험이었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여러분 저는 떠나지만 그동안 즐거웠고 같이 운동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
모두들 퓨어트에서 원하는 결과 얻고 나가길 바라요!
저도 이제부터 시작 ~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저 로봇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