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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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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Body balance : 바디발란스

퓨어트에서는 매일 본 운동 전 1시간씩 전신 스트레칭, 발란스 운동을 진행하여 부상방지와 살처짐 예방, 유연성 증가, 체지방 연소 등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Belly dance : 밸리댄스

여성의 몸을 위해 디자인 된 아름다운 춤, 단순한 춤이 아닌 유산소 운동, 근력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으며, 속근육을 자극하여 코어근육 발달과 유연성에 도움이 됩니다. 퓨어트에서는 퓨전밸리를 적용하여 생소하지 않은 친숙한 댄스음악으로 진행합니다.

Puret abdominal training : 복근운동

퓨어트만의 방법으로 진행하는 복부운동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다른 부위를 타격하여 복부 탄력 및 지방제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Cirquit training : 서킷 트레이닝

근육, 호흡, 순환 기능의 점진적인 발달을 목적으로 하는 트레이닝으로 정해진 횟수 또는 시간 동안 근력 운동과 심폐기능 강화 운동을 혼합하여 쉬지 않고 차례로 수행하는 훈련법, 퓨어트에서의 감량성공의 비결은 서킷트레이닝 이라고 할 정도로 다이어트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운동 프로그램 입니다.

Weight training : 웨이트 트레이닝

근육발달을 위한 저항운동 무게를 이용하여 신체의 취약한 부위나 개선할 부위를 부분적으로 집중 단련하여 신체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감량률이 높은 퓨어트의 경우 살처짐이나 탄력, 예쁜 바디라인을 위해 필수적으로 진행하며 스스로 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지도합니다.

Interval training : 인터벌 트레이닝

고강도 운동과 저강도 운동을 연달아 배치하여 체력을 단련하는 훈련 방법, 지구력이나 근력을 단기간에 강화하기 위해 실시하며, 짧은 시간에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어 체력을 빠르게 증진할 수 있습니다. 퓨어트에서는 모든 유산소 운동을 인터벌 트레이닝으로 진행합니다.

Zumba dance : 줌바댄스

퓨어트만의 방법으로 진행하는 복부운동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다른 부위를 타격하여 복부 탄력 및 지방제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Tabata : 타바타

최대 산소 섭취량의 170% 강도로 20초 운동 + 10초 휴식 X8 세트, 인터벌 트레이닝과 비슷한 방식이며 30초씩 8세트 즉 4분 운동으로 1시간 중강도 운동효과를 내는 프로그램 반별수업 시에 진행되며 신체능력이 비슷한 동료들과 함께 진행하여 고강도 프로그램이지만 운동효과는 물론 성취감과 희열까지! 퓨어트 다이어트캠프에서는 지방타파에 있어 효자 프로그램입니다.

Group training : 반별수업

키, 나이, 체중, 체질, 체형, 체력, 신체능력을 분석하여, 본인에게 가장 맞는 운동레벨로 진행하기 위해 High반, Low반, 특별반으로 구성. 퓨어트 다이어트캠프 만의 전통있는 수업 프로그램입니다.